본문 바로가기
독일생활 & 유학 & 문화 : 자녀교육/독일교육 & 자녀교육

[독일교육 & 유아교육 & 홈스쿨링] #30. 엄지? 아빠 손가락?

by 바후르 2020. 12. 5.
반응형

 

 

"아빠, 아빠~ 나랑 키 재봐!"

 

 

아들이 갑자기 내게 다가온다.

 

그러고는

배꼽 아래 닿는 자기

머리에 손을 대보며 말한다.

 

 

"그것봐! 아빠가 더 크잖아!"

 

 

 

 

응?

당연한 소리를 갑자기 왜?

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내 반응은 아랑곳 않고

아들은 자기 엄지를

'척'

내밀어 보인다.

 

 

 

 

"근데 아빠,

이 손가락(엄지)은

키가 더 작은데

왜 아빠 손가락이야?"

 

 

오홋!

역시 우리 아들!

신선하다!

톡톡튄다!

좋다!

ㅋㅋㅋㅋㅋㅋㅋ

 

거기까지만 했으면

정말 좋았을텐데....

 

 

갑자기 중지를 들어올리며

"이게 아빠지!"

 

 

 

[독일, 육아일기 & 아빠육아] #29. 아들의 시선으로 보면... (feat. 아토피)

첫째와 둘째를 키울 때는 그런 적이 없었는데, 막내는 막내라 그런가? 어릴 때부터 유독 손이 많이 갔다. 태어난 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는 깊은 밤 열경기를 하는 바람에 119를 불러 급하게 아산

bahur.tistory.com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